• SNS

BUN 46, CRE 1.6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작석자 : 프롬벳      작성일 : 18.08.31      조회수 : 42



q.


심부전으로 처방사료와 약먹이는 아이인데 합병증으로 신부전이 왔구요

번수치 97 크레아티닌 1.9까지 올랐다가 입원후 수액처치로 번46 크레아티닌 1.6까지 내렸는데

신장 처방식사료를 먹여야 할것같아서요 신장 오도독 먹여도 괜찮을까요?

아님 처방식 레날ㆍ힐스를 먹여야 할까요 고민 입니다



a.

안녕하세요. 프롬벳입니다.


저희 신장 건강식은 신부전 아이들이 주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입니다.

신부전 아이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도록 단백질 함량을 적절하게 조절하였으며 양질의 단백질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화흡수가 잘 되고 단백질 대사산물(BUN)의 생성을 줄여줍니다.

또한 물에 불려먹이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섭취에도 도움이 됩니다.


서울대학교에서 사료 임상시험도 거친 제품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신부전 아이의 관리에서 중요한 것은 신장의 건강을 유지하고 BUN 등의 수치를 조절하는 것이며 이를 위한 식이에서 고려해야하는 것은

1. 양질의 단백질을 적정량 급여하기

2. 충분한 수분 섭취하기

3. 신장의 건강 유지와 BUN 수치 조절을 위한 영양제 급여하기

입니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양질의 단백질은 소화흡수가 잘 되어서 단백질 대사산물의 생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충분한 수분섭취는 단백질 대사산물의 배출을 돕고 신장의 건강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신장의 건강 유지와 BUN 수치 조절을 위한 영양성분은 오메가 3 지방산,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등입니다.

이러한 부분을 신경써서 식이를 관리해준다면 신장 건강의 악화를 방지해주고 현재의 건강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희는 저희가 개발한 건강식과 영양제로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다고 생각하며 굳이 기존의 처방식을 고수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여러 임상시험과 데이터를 통하여 아이들의 건강 유지 또는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것도 확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이의 치료와 관리는 주치의 선생님과 함께 진행하는 만큼 주치의 선생님과도 충분한 상담을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어떤 제품을 먹이더라도 위에서 제가 말씀드린 것들을 잘 챙겨서 급여하신다면,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가 잘 먹어준다면 아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