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

업코리아에 프롬벳이 소개 되었습니다.

작석자 : FROMVET      작성일 : 15.07.07      조회수 : 638





최근 수의사가 강아지를 위해 직접 만든 사료로 알려진 오도독이 화제다.

서울대학교 수의내과학의 임상테스트를 통과하며 브랜드네임에 입지를 굳힌 것이다.

특히 사료의 기호성, 안정성, 및 부작용 등의 평가를 위해 사료 급여 전후의 신체검사(체중, 피모상태), 혈액검사(전혈구, 혈청), 요검사 등을 통해 공신력 있는 테스트에 일조하였으며 이는 바로 급증한 고객 문의량으로 나타나기 시작했다. 

 

테스트 결과에 대한 내용으로는 오도독을 지속적으로 급여한 성견의 경우, 기호성이 뚜렷하게 좋은 것이 확인 되었으며 기존 BCS 3/9 정도로 마른 체형에서 급여이후 정상체중으로 돌아온 것이 확인되었다. 또 다른 성견의 경우, 야위었던 체형에서 근육량이 증가함에 따라 정상체형으로 돌아오는 결과를 이뤄냈다. 

 

뿐만 아니라 노견의 경우, 모두 우수한 기호성이 확인되었다. 기존 비만상태에서 평균치의 상태로 체중에 변화가 있었으며 혈액검사와 요검사에서는 모두 정상수치를 기록하며 오도독의 안정성에 확실한 ‘인증’의 쾌거를 이뤄냈다. 

 

이에 대상 보호자들은 “최근 사료를 먹지 않아 걱정했었는데, 기호성이 우수한 오도독에 의해 체중이 증가한 것을 보니 신기했다.”, “재료가 내 눈에 보여서 믿음이 간다.”, “수의사가 직접 만든 강아지사료라서 더욱 신뢰가 간다.”, “강아지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 하나 막막했는데 식이조절이 가능한 오도독에 반했다.” 등과 같은 회신을 남겼다.

 

이에 오도독을 제작한 프롬벳 관계자는 “건강한 사료를 만들기 위해 연구한 결과가 긍정적으로 나와 뿌듯함이 크다. 오도독은 영양소 손실을 막기 위해 재료를 저온으로 건조시켰으며, 물에 불려먹는 형식이기에 수분 보충에 중점을 두었다. 더불어 앞으로도 이러한 전문적인 강아지사료 부분을 위해 연구를 멈추지 않을 것이며, 강아지를 위한 사료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 외에 강아지유기농사료 관련 정보는 프롬벳 공식홈페이지(http://Fromvet.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