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SNS     
LOGIN     JOIN     CART     ORDER     MYPAGE
프롬벳소개 프롬벳이야기 제품구매 이벤트 고객센터

반려건강 교실

14살 코카 스파니엘, 살이 너무 쪄요.

작성자 : 프롬벳      작성일 : 21.05.06      조회수 : 20



q. 14살 코카 스파니엘, 살이 너무 쪄요.


14살 여자 노견인데요 코카 스파니엘 입니다 뭐든지 가리지않고 잘먹는데 갈수록 살이찌는것 같아서요 

쿠싱증후군 검사도했는데 괜찮구요 피부 알러지는 늘 달고 있습니다 

배 종양이 작은게 있긴한데 노견이라 사이즈도 작고해서 아직 수술은 고려중입니다 어떤 사료가 좋을까요 12킬로입니다  




a.


안녕하세요. 프롬벳입니다.


우리 코카 아이의 경우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없으니(배종양 제외) 다이어트 오도독을 급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오도독은 섬유질이 풍부하여 포만감 유지와 장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며 체중 조절에도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효과적인 체중조절을 위해서는 다이어트 오도독과 함께 체중조절 영양제를 함께 급여하시길 바랍니다.

체중조절 영양제의 L-카르니틴은 에너지 대사에 도움이 되며 공액리놀레산과 오메가3 지방산은 지방 산화 및 대사 작용에 도움이 됩니다.

물론 체중조절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섭취량과 운동량을 조절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한여름, 겨울철의 경우 운동량이 감소하여 체중이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 코카 아이의 경우 나이가 있는 편이라 활동량이 더 적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규칙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급여 후 2주 간격으로 체중을 체크해주시길 바라며 적어도 급여 후 1달이 지나면 체중 감량의 효과가 보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1달 이후에도 체중의 변화가 없다면 급여량과 운동량을 다시 설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